우리카드 포인트 자동사용 신청하는 방법

    우리카드 포인트 자동사용이란?

     

    우리카드 포인트 자동사용이란 신용/체크카드 결제 건마다, 고객이 신청한 포인트 사용단위만큼 자동으로 포인트가 사용되는 서비스로 신용카드 사용 시는 사용포인트를 포함함 총금액 승인 후, 사용포인트를 제외한 금액이 청구되며 체크카드 사용 시는 사용포인트를 제외한 금액이 고객의 결제계좌에서 즉시 출금됩니다. 

     

    우리카드 포인트 자동사용 신청하기

     

    1. 우리카드 앱을 실행하고 오른쪽 상단의 "전체(≡)" 메뉴를 누릅니다.

    2. 상단의 "혜택/라이프" 메뉴를 선택하고 "포인트 자동사용" 버튼을 누릅니다.

    우리카드 포인트 자동사용 신청

    전체 메뉴포인트 자동사용

    우리카드 포인트

    3. "자동사용 신청" 버튼을 누릅니다.

    4. 결제 시 사용 포인트를 선택 및 직접입력 하고 "신청" 버튼을 누르면 되는데요.

    자동사용 신청신청

    5. 결제 시 사용 포인트는 1,000P, 2,000P, 3,000P, 4,000P, 5,000P를 선택하거나 직접입력(1,000P 단위로 신청 가능)이 가능합니다.

    6. 포인트 자동사용 신청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포인트 선택자동사용 신청 완료

     

    우리카드 포인트 자동사용 조회 및 변경하기

     

    1. 우리카드 앱을 실행하고 오른쪽 상단의 "전체(≡)" 메뉴를 누릅니다.

    2. 상단의 "헤택/라이프" 메뉴를 선택하고 "포인트 자동사용" 버튼을 누릅니다.

     

    3. "조회/변경/해지" 버튼을 누릅니다. 현재 자동사용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4. "변경" 버튼을 누릅니다. 

    조회 변경 해지변경

    5. "결제 시 사용 포인트를 선택 및 직접입력 하고 "변경" 버튼을 누릅니다. 결제 시 사용 포인트는 1,000P, 2,000P, 3,000P, 4,000P, 5,000P를 선택하거나 직접입력(1,000P 단위로 신청 가능)이 가능합니다.

    6. 포인트 자동사용 변경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변경포인트 자동사용 변경 완료

     

    우리카드 포인트 자동사용 해지하기

     

    1. 우리카드 앱을 실행하고 오른쪽 상단의 "전체(≡)" 메뉴를 누릅니다.

    2. 상단의 "헤택/라이프" 메뉴를 선택하고 "포인트 자동사용" 버튼을 누릅니다.

     

    3. "조회/변경/해지" 버튼을 누릅니다. 현재 자동사용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4. "해지" 버튼을 누릅니다.

    5. "포인트 자동사용을 해지하시겠습니까?"라는 팝업 메시지가 뜨면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해지해지 확인

     

    우리카드 포인트 자동사용 안내 및 유의사항

     

    1. 대상포인트 : 우리WON꿀머니, 모아포인트

    2. 포인트 사용내역 확인방법

     1) 우리카드 앱 > 오른쪽 상단 전체 메뉴 > 혜택/라이프 > 포인트 > 포인트 조회

     2) 우리WON멤버스앱 > 우리WON꿀머니

    3. 유의사항

     1) 본 서비스는 국내 온/오프라인 가맹점 결제 건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2) 포인트 시스템 점검시간에는 본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매일 23시 50분 ~ 익일 00시 40분

      - 매월 둘째 주 일요일 02시 00분 ~ 06시 00분

     3) 고객이 미리 설정한 "결제 시 사용포인트"가 실제 결제금액보다 큰 경우에는 본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예시) 5,000 포인트 신청의 경우, 3,500원 가맹점 결제 시 포인트 차감 없이 3,500원 청구

     4) 결제금액의 일부를 고객이 우리WON꿀머니/모아포인트로 미리 차감하고 잔액을 결제하는 경우도 본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5) 본 서비스 이용 시, SMS 바로알림서비스 내용 중 누적금액은 포인트 사용 내역으로 대체됩니다. 

    4. 서비스 제외 카드

     1) 법인카드, 가족카드  

     2) 일부 제휴카드 (통신/렌탈/가전/CMA카드)

     3) 정부보조금카드(화물복지/아이행복 등), 일부 개인형복지카드

     4) 차량구매 및 경조사 등을 위해 특별한도를 신청한 카드 등

    5. 서비스 제외 매출

     1) 후불교통요금(버스/지하철/유료도로 등), 하이패스요금

     2) 통신요금, 보험료, 일부 아파트관리비 등 가종 자동이체 요금

     3) 해외가맹점 사용금액

     4) 연회비, 대학교등록금, 수수료, 이자납부, 선불카드 구매 

    6. 문의처

     1) 우리카드 고객센터 1588-9955

     2) 우리WON멤버스 고객센터 080-899-5000

     

    함께 보면 좋은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