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장기간 미이체로 인한 장기미사용자 해제하는 방법

장기미사용자 해제란?

 

장기미사용자 해제
농협 '장기미사용자 해제'는 12개월 이상 인터넷뱅킹 또는 NH스마트뱅킹 이체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아 거래가 중지된 고객이 다시 이용할 수 있도록 장기 미사용 해제를 신청하는 서비스인데요. 참고로 장기미사용 해제 신청 시 보안매체가 필요합니다. 오늘은 장기미사용자 해제하는 방법을 간단히 소개해드립니다. 

 

NH스마트뱅킹 앱에서 장기미사용자 해제하는 방법

 

1. NH스마트뱅킹 앱을 실행하고 왼쪽 상단의 "이름(마이페이지)" 버튼을 누릅니다.

2. 마이페이지 화면으로 들어왔는데요. "장기미사용자 해제" 버튼을 누릅니다. 

이름장기미사용자 해제

>
케이뱅크 코드K 정기예금

3. 이름과 아이디가 자동입력되고 장기미사용 해제 신청 시 '보안매체'가 필요함을 안내하고 있는데요.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4. 보안카드 특정 번호의 앞 2자리와 뒤 2자리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모바일 OTP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보안매체 필요함보안카드 번호 입력

5. 계좌번호 선택과 계좌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6. 장기 미사용 상태를 해제하였습니다. 

계좌번호 선택과 계좌 비밀번호 입력장기 미사용 상태 해제

 

함께 보면 좋은 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