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계정을 추가하는 방법

     

    트위터(Twitter)란?

     

    트위터(Twitte)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로 전 세계에서 지금 화제가 되는 이슈를 확인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정치, 뉴스, 연예인, 음악, 스포츠, 일상 생활 등 어떤 관심사를 가졌든 상관없이 트위터에서 지금 화제가 되는 이슈를 확인하고 함께 참여할 수 있습니다.

     

    트위터 앱으로 계정 추가하기

     

    1. 트위터 앱을 실행해서 프로필 아이콘을 누릅니다. 

    2. 프로필 오른쪽의 아래쪽 화살표 아이콘(∨)을 누릅니다. 

     

    프로필-아이콘아래쪽-화살표-아이콘

     

    3. '새 계정 만들기'를 누릅니다.

    4. 이름, 휴대폰 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 생년월일을 입력하고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저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했습니다. 

     

    새계정-만들기계정생성

     

    5. 트위터 환경 맞춤 설정 화면인데요.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6. 계정 생성에서 입력한 이름, 이메일 주소, 생년월일을 차례대로 다시 한 번 보여주는데요. '가입' 버튼을 누릅니다.

     

    환경맞춤설정트위터가입

     

    7. 가입한 이메일 주소로  전송된 인증 코드를 입력하고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8. 비밀번호(8자 이상)를 입력하고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이메일-인증코드트위터-비밀번호

     

    9. 프로필 사진 선택하기 화면인데요. 저는 일단 '지금은 넘어가기'를 선택했습니다. 나중에 프로필 사진을 업로드 가능합니다.

    10. 사용자 아이디가 자동으로 입력이 되어 있는데요. 자신만의 아이디를 다시 입력하고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프로필-사진트위터-아이디

     

    11. 연락처 동기화 화면인데요. 저는 '나중에' 버튼을 눌렀습니다.

    12. 사용할 언어를 선택하고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연락처-동기화사용언어-선택

     

    13. 트위터 관심사 선택 화면인데요. 저는 선택하지 않고 '다음' 버튼을 눌렀습니다.

    14. 트위터 팔로우 화면입니다. 1개 이상의 계정을 팔로우해야 다음 버튼이 활성화 되네요. 1개 계정을 팔로우하고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트위터-관심사트위터-팔로우

     

    15. 트위터의 새로운 계정에 대한 설정을 모두 마치고, 새로 가입한 계정의 트위터 홈으로 들어왔습니다. 

     

    트위터-홈

     

    함께 보면 좋은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