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24 홈페이지에 금융인증서 등록하기

    금융인증서란?

     

    금융인증서비스는 금융결제원의 안전한 클라우드에 인증서를 보관하여 언제나 편리하고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인증 서비스인데요. 금융인증서 발급은 은행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에서 가능합니다. 

     

    정부24 홈페이지에 금융인증서 등록

     

    1. 오늘은 은행에서 발급한 금융인증서를 정부24 홈페이지에 등록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립니다.

    2.  정부24 홈페이지에 접속 후 'MyGOV'를 클릭합니다.

    MyGOV

     

    3. 나의 인증관리 중 '인증등록관리'를 클릭합니다.

     

     

    4. 인증서 등록을 클릭합니다. 회원 유형, 회원 아이디, 성명은 자동입력이 되고 주민등록번호만 입력 후 '등록' 버튼을 누릅니다.

     

     

    5. 인증서 위치는 브라우저, 인증서찾기, 금융인증서, 하드디스크, 이동식디스크 중 선택 할 수 있는데요. 금융인증서를 선택하고 '인증요청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6. 은행에서 발급한 금융인증서를 클릭합니다. 

     

    7. 금융인증서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금융인증서 비밀번호

     

    8. 금융인증서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금융인증서 등록 완료

     

    함께 보면 좋은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